'레전드' 톰 하디의 깜짝 무대인사, 홍보사도 몰랐다
- 유수경 기자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할리우드 배우 톰 하디의 서프라이즈 무대인사 인증샷이 온라인에 속속 등장하고 있다.
지난 20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배우 톰 하디가 '레전드'를 관람한 국내 관객들을 위한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이는 홍보사조차 몰랐던 일로, 톰 하디가 그야말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주말 극비리에 내한해 온라인을 들썩거리게 한 톰 하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프라이즈 무대인사를 예고했고, 단 5분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좌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톰 하디는 무대인사가 끝난 후에도 극장을 떠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일일이 사진 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전설적인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톰 하디는 새벽까지 약 300명이 넘는 팬들과의 만남에 시종일관 미소와 감사 인사를 잃지 않으며 감동을 안겨줬다.
'레전드'는 쌍둥이 형제의 실화를 바탕으로 톰 하디의 압도적인 1인 2역 연기가 빛나는 작품이다.
톰 하디는 전작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LA 컨피덴셜', '맨 온 파이어' 브라이언 헬겔랜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uu8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