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레이의 50가지그림자’ 여성 관객들의 압도적 호응…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스틸컷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국내 여성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CGV, 맥스무비,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 따르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여성 관객의 예매율은 전체의 70%에 육박할 정도의 압도적인 수치를 보이고 있다.

여성 관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이유는 원작 소설의 상상력이 재현됐기 때문이다. 더불어 세련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어우러진 배우들의 호연이 여성 관객들의 로맨틱한 판타지를 충족하고 있는 점도 큰 몫을 하고 있다.

특히 사랑을 갈구하는 여주인공의 섬세한 심적 표현은 여성들의 공감을 일으키기 충분하다. 파격 로맨스 설정과 여성 심리에 대한 깊은 통찰력이 돋보이는 연출도 입소문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러한 요인을 바탕으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주말에 4만 8481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에 오르며 선전했다. 누적 관객은 24만 6808명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 영화 정말 재미없던데", "시간과 돈이 아까웠어요", "에휴 그냥 타임킬링으로 좋을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모든 것을 다 가진 CEO이자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매력의 섹시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찔한 사랑에 빠진 순수한 여대생 아나스타샤의 본능을 깨우는 파격 로맨스다.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파격 로맨스를 선사하며 흥행 순항 중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절찬리 상영 중이다.

kijez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