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빗’의 龍 스마우그 배우는?…‘셜록 홈즈’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12월 전 세계 개봉을 앞둔 피터잭슨의 [호빗:다섯 군대 전투]에 등장하는 용 '스마우그'의 정체는 누굴까.
지난해 공개된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호빗 2)'의 제작 영상이 화제다.
영상에는 스마우그를 연기하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영화 '호빗'의 용 '스마우그'는 단순히 CG로 처리한 것이 아닌, 앤디 서키스가 연기한 '골룸'과 마찬가지로 모션 캡처를 이용한 방식이다.
'스마우그'의 모션 캡처 연기를 담당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영국 드라마 '셜록 홈즈' 시리즈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배우다.
'셜록 홈즈'를 통해 항상 진지한 모습을 보여온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얼굴 전체에 모션 센서를 달며 '스마우그'를 연기하는 모습은 많은 국내외 영화팬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스마우그 제작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호빗 스마우그 베네딕트 컴버배치, 베네딕트 컴버배치 파이팅" "호빗 스마우그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에서는 잘생김 연기하느라 고생하던데…" "호빗 스마우그 베네딕트 컴버배치, 치과 광고인 줄 알았다" "호빗 스마우그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가 아는 그 사람이 맞나요?" "호빗 스마우그 베네딕트 컴버배치, 용같이 생긴 것 같기도 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soho09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