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영상 태그만 하면 영화관람권 쏟아진다?
- 이경남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이경남 기자 =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가 '수퍼플렉스G 수퍼팝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태그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태그이벤트는 12월5일부터 15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페이스북에 게재된 '수퍼플렉스 G 수퍼팝콘 이벤트' 영상을 가장 많은 사람에게 태그한 한 사람을 선정해 최대 100매의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람권 100매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사상 초유의 이벤트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자주 애용하는 관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개관 후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8일, 깜짝 이벤트로 '수퍼플렉스G 수퍼팝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대한민국 최대 높이의 랜드마크 건물이 될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동에 위치할 영화관으로, 아시아 최대 21개관 4,600여석의 규모와 세계 최대 스크린이 설치된 초대형 관인 '수퍼플렉스 G',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4K쿼드영사시스템',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시스템 도입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대 4D 상영관인 'SUPER 4D(수퍼 4D)'를 도입해 기술적인 진보를 앞세우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독특하고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기대보다 더욱 큰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ee122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