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언제까지 예뻐질꺼야…청초한 비주얼 '감탄' [N샷]
- 김민영 기자
(서울=뉴스1) 김민영 기자 =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이 싱그러운 미모를 뽐냈다.
안유진은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바람 불면 시원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공원을 배경으로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긴 머리와 청초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한 폭의 화보 같은 감성을 자아냈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며 도도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는 등 상반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여름과 어울리는 내추럴한 스타일링까지 더해져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안유진은 아이브의 두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을 진행 중이다.
minyoung392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