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원 윤태하에 "애 없냐? 결혼 안 했는데 애 있는 사람들 종종 있다"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윤태하가 남다른 입담을 뽐내며 윤기원을 제압했다.

3일 배우 윤기원의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에는 OTT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삼각자' 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윤태하가 출연했다.

까마득한 후배의 방문에 윤기원은 "결혼 안 했죠? 아이도 없고?"라며 '호구조사'에 들어갔다.

이에 윤태하가 "네 없습니다"라고 답하자, 윤기원은 "결혼 안 했는데 아이가 있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물어보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 영상 갈무리

그러자 윤태하는 "제가 최근에 받은 질문 중에 제일 별로인데, 이건 안 될 질문이다"라며 핀잔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새싹 유튜버 윤기원에 윤태하는 "선배님이 가장 재미있는 줄 알았는데 굉장히 실망이다. 진행하는 게 약간 올드하신 것 같다,"며 거듭 맹공격을 펼쳤다.

결국 윤기원은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야 되겠냐. 나라고 맨날 재미있을 수 없다. 우리는 그냥 올드하게 가는 거야"라고 자폭하며 쉴 틈 없는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또 윤태하는 자신의 목표에 대해 "예측할 수 없고 다양한 노력을 하는 배우가 되고 싶지만, 사실 돈을 많이 벌고 싶다"며 "회당 5000만원 이상은 받는 배우가 되려고 한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khj8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