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인기, 감사한 마음 커…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들어" [N현장]
29일 뉴진스·애플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간담회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뉴진스가 최근의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애플(Apple) 강남에서는 뉴진스와 애플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발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해린은 뉴진스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냐는 물음에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며 "저희끼리 있을 때는 실감이 안나는데 무대나 축제에 갔을 때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반겨줬을 때 느끼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니엘은 "저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이렇게까지 큰 사랑을 받고 많은 분들께서 저희 음악을 들으면서 큰 힘을 받는 것 같아서 너무 좋고 기뻤다"라고 했다.
한편 대한민국 내 다섯 번째 애플 스토어인 애플 강남은 오는 31일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4월1일부터는 뉴진스의 음악을 '팝업 스튜디오'에서 한정 기간 공간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참가자들은 뉴진스의 히트 싱글 'OMG'(애플 뮤직 에디션)을 특별한 청음 세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