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세은, 금발의 인형 비주얼…'위 니드 러브' 콘셉트 포토 공개 [N화보]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세은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의 세은 개인 콘셉트 포토 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초록빛 나무가 어우러진 정원에서 싱그러운 무드를 발산하는 세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은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금발 헤어와 데님 패션으로 여름의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세은은 클로즈업을 통해 화려하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냈다. 붉은 색감이 두드러진 아이 메이크업, 뺨을 장식한 작은 꽃송이가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세은의 새로운 매력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수민을 시작으로 세은까지 멤버 6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비주얼과 분위기를 모두 충족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스테이씨의 신보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위 니드 러브'는 비주얼은 물론 음악적으로 한 단계 성장한 스테이씨의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