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공유 새 화보 공개 "일상도 훈훈해"
- 강고은 에디터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과 스타일로 무장한 다양한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공유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공유는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베이직한 그레이 컬러의 윈드브레이커와 네이비 스포츠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을 더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기도 했고, 심플한 화이트 하프팬츠에는 톤다운된 옐로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윈드브레이커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무난한 톤에 선명한 컬러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가 경쾌한 느낌을 주는 ‘하이넥 컬러블럭 점퍼’는 가볍고 통풍이 뛰어난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로 구성돼 도심 라이딩같이 속도감 있는 레저를 즐기기에 안성 맞춤인 윈드브레이커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가 올 봄 선보이는 윈드브레이커는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고 바람을 차단해주는 고유의 기능은 살리면서 디스커버리만의 젊고 활기찬 느낌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