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하, 꽃중년의 따뜻한 미소 '비하인드컷 공개'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배우 조성하가 KT의 인터넷TV 서비스인 올레tv 인터뷰 촬영장에서 '꽃중년의 따뜻한 미소'로 현장에 온기를 더했다.

이번 촬영은 영화 '히말라야'(감독 이석훈) 개봉을 앞두고 그간의 필모그래피를 되짚으며 조성하의 작품관과 연기철학을 엿볼 수 있는 시간들로 마련됐다.

나홍진 감독의 영화 '황해'를 비롯해 변영주 감독의 '화차', 원신연 감독의 '용의자', 윤성현 감독의 '파수꾼' 등 이날 조성하는 각기 다른 캐릭터로 스크린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쳐온 비결과 영화에 대한 무한 애정을 밝히며 천생 배우다운 모습을 보였다.

배우 조성하가 KT의 인터넷TV 서비스인 올레tv 인터뷰 촬영장에서 '꽃중년의 따뜻한 미소'로 현장에 온기를 더했다. ⓒ News1star / HB엔터테인먼트

특히 인터뷰가 진행되는 내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이후 진행된 사인 이벤트에서도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는 등 '특급 매너'로 스태프들의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게 했다.

이날 촬영한 조성하의 인터뷰는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스타프리뷰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10일부터 온에어 된다.

한편 조성하는 오는 16일 개봉되는 영화 '히말라야'에서 원정대의 살림꾼 이동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lee122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