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앨범 예약판매’ 신나라레코드 홈피 한때 마비…엑소 파워 과시

신나라레코드 사이트가 접속자 폭주로 인해 한때 마비되는 사태를 겪었다.
28일 신나라레코드는 공식 SNS를 통해 "신나라레코드 고객센터입니다.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사과글을 게재했다.
실제 이날 오후 3시 신나라레코드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로 신나라레코드 검색어 또한 수직 상승하며 주목 받았다.
신나라레코드의 사이트가 폭주한 이유는 아이돌 그룹 엑소의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의 예약판매가 진행됐기 때문이다. 앞서 이날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가 오는 6월3일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신나라레코드는 이날 오후 엑소의 리패키지 앨범 예약사이트를 오픈, 팬들이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신나라레코드는 사이트 마비를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신나라레코드 사이트에서는 엑소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를 오는 6월 2일까지 예약 받는다. 6월 2일까지의 주문은 예약주문건으로 포스터를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엑소는 오는 6월 3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전 세계 팬들 앞에 선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을 접할 수 있다.
kht@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