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합류 예원 “독립한 지 6년째 남자친구 없어요”

걸그룹 쥬얼리의 전 멤버 예원 ⓒ News1 김진환 기자
걸그룹 쥬얼리의 전 멤버 예원 ⓒ News1 김진환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출연하는 예원의 남자친구 관련 발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일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측은 방송 예고자료를 통해 예원이 “독립한 지 6년째 남자친구가 없다”고 발언한 내용을 공개했다.

예원은 최근 ‘먹방돌 대표’로 그룹 씨스타 소유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애인 흔적 탐색 전문인 MC 김성주와 정형돈은 냉장고를 열기 전부터 예원의 남자친구의 유무에 대해 집중 추궁에 들어갔지만, 예원은 “독립한 지 6년째 애인이 없었다”며 철벽 방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MBC는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우결'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고 밝혔다.

'우결'에 새롭게 합류한 네 명의 출연자는 이날 첫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각각 1:1 데이트를 진행한 뒤 직접 파트너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가상부부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새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우결'은 오는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예원, 정말 남자친구 없을까?", "에이 방송용 아냐? 거짓말 같은데?", "우결 출연진들 다 저 말 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ijez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