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지나와 대기실 인증샷 '아찔한 시스루 의상'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아미와 지나의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가수 아미는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엠카' 대기실에서 지나 선배님과 인증샷! 따뜻한 응원 감사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미는 지나와 함께 손가락을 브이 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나의 화사한 핑크톤 하트 무늬 의상과 아미의 시크한 검정색 시스루 의상이 대비되고 있다. 특히 아미는 남다른 볼륨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수 아미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지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아미 트위터

아미 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아미, 지나와 사진 찍었구나", "아미, 지나와 친한가", "아미, '엠카'에도 나온 적이 있구나", "아미, 의상이 섹시하네", "아미, 몸매 진짜 좋은 듯", "아미, 의상 콘셉트는 뭐지", "아미 지나 인증샷, 지나는 저런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 "아미 지나 인증샷, 저렇게 보니 또 다르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미는 1일 오전 가수 손호영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가수 손호영 소속사인 MMO 관계자는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손호영과 아미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aluem_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