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 10kg 감량 사진 공개…“약속 지켰다”
- 온라인팀 기자

(서울=뉴스1) 온라인팀 기자 = Mnet '슈퍼스타K6'에서 화제를 일으킨 142kg의 '괴물 보컬' 임도혁이 10kg 가까이 감량한 최근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Mnet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임도혁 참가자가 지난 촬영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아 10kg 가까이 감량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내왔다"며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도혁은 아직은 거구의 모습 그대로지만 감량 덕에 약간은 날렵해진 턱선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특유의 귀여운 웃음과 머리에 잎사귀 장식을 한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덩치와는 다른 '귀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임도혁은 제작진을 통해 "윤종신 심사위원 및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 슈퍼위크 촬영까지 더 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앞서 임도혁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슈퍼스타K6'에서 풍부한 성량과 디테일한 표현력을 모두 갖춘 빼어난 가창력으로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을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당시 심사위원 윤종신으로부터 "살만 빼면 좀 더 날카롭고 엣지 있는 톤이 나올 것 같다"는 평을 들었고, 이에 합격 직후 임도혁은 "슈퍼위크까지 10kg 가량을 감량하겠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임도혁 감량 사진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임도혁, 약속 지키다니 대단하다", "'슈퍼스타K6' 임도혁, 노래 정말 잘해 호감이야", "'슈퍼스타K6' 임도혁, 귀요미상이라 더 빼면 훈훈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suyoung0403@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