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있지와 JYP 투어…"원더걸스·빅뱅 컬래버 할 때 가 봐"
유튜브 채널 '집대성' 30일 공개
- 박하나 기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대성이 그룹 있지(ITZY)와 JYP 엔터테인먼트 사옥 투어를 함께했다.
30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집 밖으로 나온 대성)에는 그룹 있지(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와 JYP엔터테인먼트 투어에 나선 대성의 모습이 담겼다.
SM 투어에 이어 JYP 투어에 나선 대성. 대성은 현재 건설 중인 고덕동 JYP 신사옥이 완공되면 또 한 번 방문해 박진영과 함께하고 싶은 욕심을 드러냈다.
있지와 만난 대성은 과거 원더걸스와 협업 할 당시, 이전 JYP 사옥을 가본 적이 있다고 밝히며 지금의 사옥은 처음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성은 고덕동에 지어질 신사옥을 언급하며 "설계도 봤는데, 살벌하던데요? 우리나라 맞아?"라고 놀랐다. 이에 있지가 신사옥 미니어처를 소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텐션의 소유자이지만, 알고 보면 레슨 말고 집밖에 모르는 '집돌이' 대성이 다채로운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