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미용실 '보검 매직컬' 열고 미용사 자격증 준비

tvN \\'보검 매직컬\\' 포스터
tvN \\'보검 매직컬\\' 포스터
tvN \\'보검 매직컬\\' 포스터
tvN \\'보검 매직컬\\' 포스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보검 매직컬' 박보검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16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은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의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

tvN '보검 매직컬'

공개된 영업 출범식 영상에는 '보검 매직컬' 공개 전, 옛 정취가 남아있는 동네 미용실에 사전 답사를 온 삼 형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은 자신의 애착 형 이상이, 애착 동생 곽동연과 완전체를 이뤄 "두 분이랑 할 수 있어서, 함께하게 돼서 기쁘고 든든하다"며 뿌듯해한다.

특히 '보검 매직컬'은 박보검이 직접 지은 이름으로 "우리가 함께한 시간으로 인해서 그분들에게 매지컬(Magical) 같은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미용사(일반) 국가 자격증 시험을, 이상이는 미용사(네일) 국가 자격증 시험을 진지하게 준비하고 있어 흥미를 끈다. 반면 곽동연은 '보검 매직컬'을 동네의 사랑방으로 만들어 줄 유일한 요리 담당으로서 계절에 딱 맞는 맛있는 겨울 간식은 물론 다양한 음식을 도맡아 손님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30일 첫 방송.

ich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