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천엽' 먹방에 행복 가득…정육점 VIP 고객 인증 [RE:TV]

'신상출시 편스토랑' 11일 방송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박솔미가 천엽 손질과 함께 먹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오후에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닭'을 주제로 한 38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 가운데, 편셰프 박솔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솔미는 소의 위 부위인 천엽을 준비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페셜 MC로 함께한 장원영은 천엽을 모른다며 "행주처럼 생겼다"라고 신기해하기도.

앞서 생간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솔미는 천엽까지 능숙하게 손질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본 심지호 역시 손질되지 않은 천엽은 처음 본다고 밝혔다. 천엽을 먹을 생각에 행복한 박솔미의 모습에 붐은 "천엽 들고 저렇게 행복해하시는 분, 올해 처음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솔미는 어디서 천엽을 구매하냐는 질문에 "(정육점 사장님에게) 종종 '좋은 걸 갖다주세요'라고 하는데 아까 문자가 왔더라"라며 정육점 VIP 고객임을 인증했다. 천엽 외에도 간, 닭똥집이 들어오면 정육점에서 연락이 오기도 한다고.

박솔미는 "천엽은 쫄깃하지만 시원한 국수 먹는 느낌도 들어 진짜 맛있다"라며 천엽의 오독오독한 식감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했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