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김지석, '눈떠보니 학교짱' 강건마 변신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지석이 26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시즌2'에 호스트로 출격한다.
김지석은 26일 오후 10시 'SNL 코리아 시즌 2' 8회에 호스트로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완성한 무아지경 활약을 예고한다. '동백꽃 필 무렵'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월간 집' 등 다양한 드라마 활동부터 각종 예능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김지석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온라인상에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화제의 웹툰 '쇼미더럭키짱!'이 'SNL'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눈떠보니 학교짱' 코너에서 김지석은 불량 학생들을 참교육하는 전학생 강건마 캐릭터로 변신해 강렬한 비주얼과 무아지경 콩트 연기로 웹툰 세계관에 완벽히 스며든 활약을 펼친다.
이어 '오픈런 어페어'에서 김지석은 새벽부터 명품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만난 오픈런 베테랑 정상훈과 아찔한 브로맨스를 펼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판타스틱 듀오 퀴즈쇼' 코너에서는 신동엽과 함께 '뇌섹남' 팀 참가자로 출연, 아슬아슬한 선을 넘나드는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특히 김민교, 권혁수와 정이랑, 주현영이 각각 '방구석 워렌버핏' 'YOUNG부인s' 팀 참가자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빈틈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톱스타 지석이' 코너에서 김지석은 팬클럽 회원수를 지키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톱스타 '김지석'을 연기하며, 여자친구 안영미의 분노를 유발하는 역대급 팬서비스를 통해 과감한 매력 발산을 이어나가 토요일 밤의 열기를 한껏 달굴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