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안은진 키스신→오열 정문성…99즈 울린 '슬의생2' 최종회 [RE:TV]

'슬기로운 산촌생활' 26일 방송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함께 '슬기로운 의사생활2' 최종회를 시청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2' 최종회 본방사수를 함께하는 99즈(전미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와 '도재학' 정문성, '추민하' 안은진의 모습이 담겼다.

최종회가 시작되고, 전미도는 노래방 장면에 "창피하다"며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극 중에서 음치를 연기했던 전미도의 진짜 가창력이 공개된 순간, 모두가 감탄을 자아내며 환호했다.

이어 대망의 '곰곰커플'(김대명 안은진) 키스신이 공개됐다. 김대명은 "난 못 보겠다"라며 쑥스러워했고, 김대명을 제외한 이들은 농도 짙은 키스신에 깜짝 놀라 숨죽인 채 화면을 응시했다. 그때, 키스신의 또 다른 주인공, 안은진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은진은 등장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띄웠고, 이어 동료들과 함께 최종회 본방을 시청했다. 환자들의 각기 다른 이야기, 사기범을 잡고 전세 자금을 환수하며 오열하는 정문성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오열하는 정문성의 연기에 몰입해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더불어 '미도와 파라솔'의 합주가 더해져 절정으로 치달으며 모두를 웃게도, 울게도 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2'가 막을 내렸다. 이들은 만감이 교차한 듯 여운에 젖어 감동적인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편,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전미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