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뉴·큐 '스테이션 제트' DJ 도전…MZ세대와 소통

10일 첫 방송

더보이즈 뉴(왼쪽), 큐/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 뉴, 큐가 MZ세대 청취자를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 DJ로 발탁됐다.

뉴, 큐는 오는 10일 0시 방송되는 KBS 쿨FM '스테이션 제트'(STATION Z) DJ로 활약, 매주 일요일 4주에 걸쳐 진행을 맡는다.

뉴와 큐는 '스테이션 제트'를 통해 MZ세대 청취자들과 친밀함과 공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DJ로서 다양한 소통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특히 뉴는 지난 5월 멤버 주연과 함께 EBS 라디오 청소년 소통 프로젝트 '경청' DJ로 활약한 만큼, 큐와 만들어갈 새로운 케미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DJ 발탁에 앞서 뉴, 큐는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방송을 앞두고 긴장도 되지만 청취자분들과 함께 즐기며 진정성 있는 한 시간이 되게끔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KBS 쿨FM '스테이션 제트'는 참여형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청취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또 DJ를 고정하지 않고 유동적으로 운영, 아이돌부터 래퍼 등 다양한 이들이 참여한다.

한편 뉴, 큐가 진행을 맡은 '스테이션 제트'는 오는 10일 0시 방송되며, 지상파 라디오, 유튜브, KBS 콩, myK 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