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트시그널2' 김현우, 오늘 '프렌즈' 전격 등장…오영주 만날까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하트시그널2' 김현우가 '프렌즈'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한다.
24일 뉴스1 취재 결과, 이날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프렌즈'에 김현우가 출연한다.
김현우는 최근 진행된 '프렌즈' 녹화에서 출연자 뽑기로 선정이 됐고, 2회에 출연을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김현우는 지난 2018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2'에 남자 '메기'(중도 투입 출연자)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오영주와 데이트를 하며 러브라인을 만들어가는 모습으로 방송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하트시그널2'로 주목받던 2018년 김현우는 음주운전 적발로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김현우는 1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논란 이후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만큼, '프렌즈'가 어떤 이야기를 전달할지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프렌즈'에는 '하트시그널2'에서 러브라인을 그린 오영주도 출연을 하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이 '하트시그널2'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재회하게 될지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