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 잘 안 돼"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구혜선이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과거 연애에서 비롯된 자신만의 연애 철학을 솔직하게 고백한다.
28일 낮 12시 공개되는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서는 구혜선이 자신의 작업실에서 본격적인 스마트폰 화면 녹화를 시작하며 거침없이 솔직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구혜선은 "평소 감정 기복이 없는데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이 잘 안 된다"라며 "그래서 연애가 너무 위험하다"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은 20살에 만났던 첫사랑을 회상하며 "을의 자세로 연애했다"라며, 첫사랑 이후 "누리자"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을 만났다고 밝혔다.
또한 구혜선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 중 어떤 사람과 연애하는지 등 자신의 연애관과 철학을 담백하게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구혜선은 자신의 MBTI 유형에 대해 소개하고는 "진짜 맞는 것 같다"라며 'MBTI 과몰입자'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꾸밈없는 솔직함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아내며, 마치 스타의 스마트폰을 직접 보는 듯 색다른 재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