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장윤정→김영옥, 17인 마스터 라인업 완성

장윤정 조영수 진성 손준호 박선주 김준수(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 뉴스1
장윤정 조영수 진성 손준호 박선주 김준수(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스트롯2' 17인의 마스터 라인업을 완성했다.

TV조선(TV CHOSUN) '미스트롯2' 측은 24일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이 마스터로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미스터트롯' 톱 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마스터로 합류한 것에 이어 총 17인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미스트롯'은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트로트 부흥기를 이어나갈 열정 가득하고 끼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학들의 실용음악과 교수직을 섭렵했던 호랑이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는 '미스트롯2' 측을 통해 "보컬의 기본기에 대해 날카로운 시선으로 살펴보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특유의 음악적 감각으로 참가자들의 장단점을 콕콕 집어내며 이들에게 딱 들어맞는 맞춤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가수 김용임과 배우 김영옥은 특별 마스터로 참여, 긴 시간 각자의 분야에서 터득한 노하우들을 바탕으로 참여자들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음악 분야를 짚어내는 촌철살인 평가를 전한다.

제작진은 "압도적 기량의 실력파뿐 아니라 기발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참가자 등 각양각색 지원자가 참여해 마스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라며 "'미스트롯' 시즌1, '미스터트롯' 때와 마찬가지로 또 한 번 문화계 판도를 바꿔내겠다는, 마스터들의 야심이 현실이 될 '미스트롯2'의 원조 파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오는 12월 중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