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박성훈, 이렇게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화보 비하인드

BH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BH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성훈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박성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31일 싱글즈 8월호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박성훈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성훈은 여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블루 계열의 슈트 스타일링부터 분홍, 주황색 등 형형색색의 의상을 완벽하게 매치한 박성훈은 돋보이는 프로포션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박성훈은 최근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출연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처음으로 주연 출사표를 던졌다.

BH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성훈은 "출사표의 서공명은 내게 기회였다. 로맨스가 가미된 역할에 대한 열망이 차오르던 때였고 '사이코패스 다이어리' 이후 마침 기회가 왔다"며 차기작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전했다.

또한 극단에서부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그는 "몰두할 수 있는 작품이 있고, 연기를 하고 있다는 사실에 항상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힘을 한껏 풀어내는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출사표'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성훈의 모습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jene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