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이태환, 송윤아에 "진짜 힘든 건 이제부터" 경고
- 박하나 기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아한 친구들' 이태환이 송윤아에게 경고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 연출 송현욱 박소연)에서는 주강산(이태환 분)과 하룻밤을 보낸 남정해(송윤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정해는 갑작스러운 백해숙(한다감 분)의 등장에 안궁철(유준상 분)과 백해숙의 사이를 의심했고, 이에 홀로 고뇌하며 술집을 찾았다. 그곳에서 남정해는 우연히 주강산을 만났다.
남정해는 이후, 주강산의 말에도 시큰둥하게 대답하며 집으로 돌아가려했지만 "한 잔만 더 하고 가시죠"라며 술을 건네는 주강산의 술을 받아 마셨다. 이에 주강산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뭐 때문에 힘든지 모르겠지만 기운 내세요. 진짜 힘든 건 지금부터거든요"라고 경고했다.
주강산의 말이 끝나자마자 남정해는 주강산의 품에 쓰러졌고, 이후 나체로 주강산의 집 침대에서 깨어나 충격을 안겼다.
한편, JTBC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