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박성광 '몰래 온 당신' 이솔이 기대…정체는 박영진 아내

KBS 2TV '개그콘서트'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개그콘서트'에 박영진의 아내가 몰래 온 당신으로 등장했다.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속 코너 '몰래 온 당신'에서는 의문의 여성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몰래 온 당신'은 개그맨들의 가족을 비밀스럽게 초대해 정체를 추리하는 코너.

동화 속 주인공 같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몰래 온 당신은 의상 선정 이유에 대해 "집에서 여왕님처럼 대해줘서 이렇게 입고 나왔다"고 밝혀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여러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남편과 처음 만났던 곳이 '술집'이라고 고백한 몰래 온 당신의 힌트에 박성호, 박준형, 박성광이 모두 자신의 아내라고 주장하며 무대로 나왔다.

박성광이 자신 있게 몰래 온 당신의 가면을 벗겼고, 몰래 온 당신의 정체는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아닌 박영진의 아내 김가현이었다. 김가현은 "좀 충격적이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당황한 박영진은 "이렇게 제 아내가 팔색조다. 매일매일 다른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 오늘 제 삶은 끝났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입맞춤으로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한편, KBS 2TV '개그콘서트'는 매주 새로운 개그를 통해 웃음을 주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