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그이' 홍종현, '前여친' 방민아에 데이트 신청.."기다릴게"
- 이지현 기자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절대그이' 홍종현이 방민아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에서 톱배우 마왕준(홍종현 분)은 얼마 전 이별한 특수분장사 방민아(엄다다 분)를 만났다. 드라마 새 시즌에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것.
엄다다는 "너 시즌 1에서 죽었는데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다. 이에 마왕준은 "나 마왕준이다. 안 되는 게 어디 있냐"며 "대본 봤냐. 특수분장 엄청나던데. 우리 같은 작품에서 다시 만났으니까 다시 내 스태프, 내 사람 된 거냐"고 대답했다.
마왕준은 이어 "오늘 저녁에 밥 먹자. 우리 자주 가던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오늘 저녁 8시. 너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엄다다가 바로 거절했지만, 마왕준은 "마지막 부탁이다. 너 올 때까지 기다릴게"라고 해 엄다다의 선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방민아)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여진구)이 펼치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lll@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