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현우는 누구? '하시2' 출연한 '훈남 셰프'

김현우 인스타그램 ⓒ News1
김현우 인스타그램 ⓒ News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하트시그널2' 김현우가 음주운전 적발로 충격을 안겼다.

1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현우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지난 달 20일 1000만원의 벌금형 판결을 받았다. 김현우는 지난 4월 22일 새벽 3시쯤 서울 중구 퇴계로 인근에서 음주단속에 걸렸으며, 당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김현우의 음주운전이 세 번째 적발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더욱 놀라움을 줬다. 이에 김현우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내리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현우는 지난 6월 중순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으며, 당시 일식당을 운영하는 훈훈한 셰프의 이미지로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는 여성 출연자 오영주, 임현주와 '썸'을 타면서 '츤데레' 매력을 뽐내 인기를 모았다. 방송 출연으로 그가 운영하는 식당도 화제가 됐고 일부 시청자들은 식당을 찾아가기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김현우는 '하트시그널2'를 통해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고, '훈남 셰프'라는 타이틀도 얻었다. 그러나 김현우의 음주운전 벌금형 소식에 네티즌은 "음주운전은 용서가 안 된다" "세 번째인 게 더 충격"이라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 하고 있다.

l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