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홍대광, "별명 중에 '변태남', '초식남'도 있어"
- 이현주 기자

(서울=뉴스1) 이현주 기자 = 가수 홍대광이 자신을 별명부자라고 소개했다.
31일 네이버 V앱에 방송된 고품격 음악쇼 SBS MTV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는 게스트 박정현, 치즈, 홍대광이 출연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자우림 김윤아는 홍대광에게 갈수록 멋있어진다고 칭찬했다. 이에 홍대광은 "매 앨범마다 진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자우림은 "그래서인지 별명이 굉장히 많다고 들었다"며 "홍대사는 홍대광, 밀크남, 1등안경훈남 등이 있던데 다 들어보셨냐"고 물었다.
홍대광은 "더 있다. 교회오빠도 있고 이상하게 생가하실지 모르겠지만 '변태남'이란 별명이 있다. 제가 항상 새롭게 변신하고 도전하기 때문에 '변태'같다고 지어진 별명"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초식남도 있다. 4월 5일 식목일에 앨범 발매하기때문에 붙여진 별명"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윤아는 "댄스 지니어스도 있던데 그건 무슨 뜻이냐"고 질문했다. 홍대광은 "여러분이 기대한 것에 비해 너무 다르다. 별명을 잘못 만들었다"며 "비트빠른 곡을 불렀는데,회사에서 춤을 억지로 시켰다. 근데 제가 봐도 정말 못 봐주겠다. 역설적인 별명"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ffeeis79@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