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7' 서열표 등장, 액면가 1위 이경규·IQ 1위 은지원

ⓒ News1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tvN 새 예능 프로그램 '공조7'의 서열표가 등장했다.

'공조7' 제작진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공조7'의 서열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액면가에는 이경규가 '58살. 실제 나이로 보임'이라는 글귀와 함께 1위에 앉았다. 뒤이어 김구라, 서장훈, 박명수, 권혁수, 은지원, 이기광이 순위에 올라다. 권혁수는 은지원보다 8살이 어리지만, 순위는 앞서 있어 폭소케 한다.

SNS 스타 부분에서는 박명수가 1.8m 팔로워로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이기광, 권혁수, 은지원, 이경규, 김구라, 서장훈이 랭크됐다. 이경규는 67.4k 팔로워 보유자로 50대 연예인 중에는 1위를 차지한다는 설명이 덧붙여졌다.

고정 부문에는 김구라가 왕좌에 앉았다. 총 7개의 고정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김구라에 이어 서장훈이 하나 모자란 6개 고정 MC로 2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박명수, 권혁수, 이경규, 이기광, 은지원이 순위에 올랐다.

해발고도라는 재미있는 부분도 있었다. 서장훈은 2m 7cm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고 뒤이어 김구라, 권혁수, 은지원, 이경규, 박명수, 이기광이 올랐다. 가장 키가 작은 이기광은 눈물 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아이큐 부분에서는 은지원이 1위에 랭크됐다. IQ145인 은지원에 이어 서울예대 수석인 권혁수, IQ140의 서장훈이 뒤를 이었다. 꼴찌는 이경규가 차지했다.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