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박정민, 김혜인과 눈빛 교환 '러브라인 예감'
- 명희숙 기자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안투라지' 박정민이 김혜인과 연인이 될까.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제작진은 25일 "이날 방송에서 "차영빈(서강준 분)의 절친이자 매니저 이호진(박정민 분)도 평소 짝사랑하던 인테리어 디자이너 서지안(김혜인 분)에게 조심스럽게 한발 더 다가갈 계획"이라고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호진과 서지안이 단 둘이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자취방을 정리한 이호진은 차영빈의 집에 살기 위해 집 내부구조 변경을 의뢰하다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서지안과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의외의 장소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묘한 호감을 쌓았다.
이호진은 서지안의 어머니가 '옥앤갑 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강옥자(최명길 분)인 것을 알고 깜짝 놀랐지만, 용기를 내 서지안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 물어보며 조금씩 좋아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서지안과 만날 때마다 잔뜩 긴장하는 등 사랑에 빠진 남자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은 이호진이 서지안과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안투라지'는 이날 밤 11시 방송된다.
reddgreen3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