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습생들, 베일 벗었다 '기대감↑'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모모랜드’를 향한 치열한 여정에 나설 더블킥컴퍼니의 연습생들이 베일을 벗었다.

더블킥컴퍼니는 21일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앞서 공개된 낸시와 연우 외에 나머지 8인의 연습생 모습이 담겼다.

관계자에 따르면 혜빈은 모모랜드 연습생들의 리더로 당차고 밝은 에너지를 가졌으며, 나윤은 사차원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희재의 경우 노래와 춤은 물론 연기까지 가능한 팔방미인 재능을 갖춘 연습생이다.

'모모랜드' 더블킥컴퍼니의 연습생들이 베일을 벗었다.ⓒ News1star / 더블킥컴퍼니

데이지는 발레와 영어회화가 특기로 매사에 적극적인 멤버다. 아인은 중국어가 능통한 연습생이다. 또 다른 연습생 제인은 춤이 특기로, 좌우명이 ‘하면 된다’일 만큼 노력형 캐릭터다.

신시아는 아름다운 음색을 가진 예비 모모랜드의 메인 보컬이며, 주이는 넘치는 끼와 흥으로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블킥컴퍼니 측은 “방송을 통해 연습생들의 사진 그 이상의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모랜드 연습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오는 22일 저녁 7시 첫 방송한다.

kun1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