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솔샤르 검색어 1위에 '허세 작렬'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김주성 등 자신들이 언급한 축구선수들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기뻐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안정환 김성주가 출연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다양한 축구 선수들과 축구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안정환과 김성주는 축구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자신들이 계속 언급했던 솔샤르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접하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김성주는 "당신이 한 한마디 때문에 우리가 지금 실시간 검색어 1등이다"고 기뻐했고 안정환은 "우리가 (검색어에) 올라야지. 왜 솔샤르야. 내가 '마리텔'을 글로벌하게 만든 것"이라고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안정환은 이어 실시간 검색어가 1위부터 10위까지 축구선수들의 이름으로 채워지자 "이래서 대한민국이 돌아가겠어?"라고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솔샤르 결국 1위 올랐었네",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방송이 끝나도 솔샤르는 실검에 오르네",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솔샤르 이름 알리기 성공"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