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연애' B1A4 공찬 "3명의 여성과 연애, 다 매력적"
- 이경남 기자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공찬이 극중 3명의 여자에게 사랑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공찬은 2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 제작발표회에서 김유미, 문가영, 김희정 3명의 여배우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공찬은 "드라마를 통해 3명의 여성과 연애를 해봤다. 다들 매력이 다르더라. 연상녀 김유미씨와 연애를 할 때는 리드당하는 매력에 빠졌다. 연하녀 문가영 연기할 때는 오빠같은 마음으로 했고, 김희정과는 친구처럼 편하게 했다"고 했다.
공찬은 극중 제주도 퓨전 한식당 'JUNE'의 훈남 셰프 성준 역을 맡아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성준은 레스토랑의 훈남 셰프로 사람들이 보기엔 부족한 것 없어 보이지만, 연애를 제일 어려워하는 캐릭터이다.
공찬은 이 드라마를 위해 '마스터 셰프 코리아'시즌 2의 출연했던 실제 셰프에게 직접 요리 트레이닝을 받고 스스로 집에서 연습하는 등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맛있는 연애'는 요리엔 최고지만 연애엔 서투른 젊은 셰프가 그려내는 3부작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B1A4 공찬, 배우 문가영, 김희정, 김유미, 김대건, 워너비 아미 등이 출연하며 한국과 중화권에서 함께 공개된다.
lee122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