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김소은, 19금 발언 진도도 LTE 급 '화끈'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다소 진도가 빠른 듯한 19금 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 커플은 지난 25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커플티를 맞춰입고 저녁 식사를 함께 했다.
이날 송재림은 "마늘 좋아하냐"는 김소은의 물음에 "남자한테 마늘이 얼마나 좋은데. 이집트에서는 피라미드 만들 때 기운나게 하려고 노예한테 마늘을 많이 먹였다더라"고 답했다.
그는 이어 "나한테도 많이 먹여줘. 난 너의 노예니까"라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이에 김소은은 숟가락에 구운 마늘을 가득 담아 송재림에게 먹여줬다. 송재림은 마늘을 한 입에 넣고는 "나 오늘 너 안보낼거야"라고 음흉하게 말했고 김소은은 당황해 "야, 뱉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정말 화끈하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너무 빠른 것 같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잘 어울리는 듯",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이 커플이 제일 재미있어", "우결 송재림 김소은 커플, 다음 주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