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유희열의 스케치북’ 단독 게스트…“출연 이유는?”
- 온라인팀 기자

(서울=뉴스1) 온라인팀 기자 = 그룹 god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god는 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추석특집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희열은 "컴백 이후 수많은 러브콜이 있었을텐데 스케치북을 선택해주셨다. 그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고 질문했다.
이에 god의 멤버 김태우는 "올해 초 희열이 형이 god 멤버 전원에게 전화를 했다. 그땐 상황이 여의치 않아 정중하게 거절했는데 전화를 끊기 전 희열이 형이 했던 말이 기억에 남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방송을 떠나 god의 컴백은 국민들 모두가 기다리고 있다고 하더라.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기다리기 때문에 '너희는 다시 해야할 의무가 있어'라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유희열은 "내가 그랬나?"하고 쑥쓰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god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od 유희열의 스케치북, 정말 멋있었다", "god 유희열의 스케치북, 감동이네", "god 유희열의 스케치북,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