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임지연 몸매 비결은? "운동과 해독주스"
- 이한솔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인간중독 임지연이 완벽한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임지연은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해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설명했다.
이날 임지연은 완벽한 몸매에 대한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생활습관으로 디톡싱을 하려고 하고, 최대한 건강하고 활발하게 움직이려고 하는 편"이라며 "촬영할 때는 근육을 만들기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최적의 운동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방울토마토는 의사의 도움이 필요 없을 정도로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한다. 방울토마토 20개가 15칼로리라 배부르게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임지연은 "히비스커스 꽃잎은 이뇨작용에 도움이 된다. 몸속 독소물을 해독하는 데 최고다. 항상 물 대신 차를 마신다"고 피부관리 비법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그는 "해독주스도 즐겨 마신다. 양배추와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을 삶아서 사과와 바나나랑 통째로 갈아 마신다.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몸매관리, 피부관리를 위해 내 몸의 노폐물을 빼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해독주스와 히비스커스 차를 마신다"고 덧붙였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인간중독 임지연 몸매, 어쩐지 좋더라", "인간중독 임지연 몸매, 좋은 이유가 있었구나", "인간중독 임지연 몸매, 나도 해독주스 마셔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br>
ehehe_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