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배우로 환생한 눈사람?"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배우 박혁권이 '올라프 닮은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JTBC 월화드라마 '밀회'에서 김희애의 철없는 남편 '강준형' 역을 연기하는 박혁권과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눈사람 캐릭터 '올라프'의 닮은 모습을 비교한 사진이 게재됐다.
박혁권은 극중 자기 중심적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완소 캐릭터'를 연기해 '떼쟁이 남편', '중2병 남편' 등의 별명을 얻었다. 더불어 이번 닮은꼴 사진으로 '올라프강(올라프+강준형)'이란 별명을 추가하게 됐다.
박혁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올라프 닮은꼴' 패러디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밀회' 촬영에 성실히 매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박혁권 별명왕 등극",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밀회로 인기가 높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절묘한 비교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찾아낸 누리꾼 대단해".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귀여운 표정이 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