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집 공개, 박형식이 선물한 '레고 블럭' 레어템 보니…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소치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상화의 집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소치에 가다'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이상화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상화는 금메달을 딴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지금 기분이 굉장히 좋다. 아직까지 금메달을 딴 기분을 즐기고 있다"며 "빨리 한국으로 가 쉬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서경석과 박형식은 장난감 블록 만들기가 취미인 이상화에게 미리 준비한 희귀 레고블록 세트를 선물했다.
기뻐하며 선물을 받은 이상화는 "블록 모으기가 취미다. 집에 아직 안 뜯은 블록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화의 취미를 증명하듯 수납장에 조립한 블록이 가득한 이상화의 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상화 집 공개를 본 누리꾼들은 "이상화 집 공개, 블록 좋아하는구나", "이상화 집 공개, 귀여운 취미네", "이상화 집 공개, 희귀 아이템 블록 받아서 좋았겠네", "이상화 집 공개, 취미 대박이네", "이상화 집 공개, 블록 취미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