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오로라공주' 셀프디스 "감기세포도 생명"

KBS2 '개그콘서트' © News1
KBS2 '개그콘서트' © News1

(서울=뉴스1) 박승주 인턴기자 = '오로라 공주' 배우 전소민이 개그콘서트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밤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한 전소민은 "자극적인 신 제가 할게요. 느낌 아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등장했다.

이후 전소민은 '오로라 공주'에 등장했던 막장 스토리, 명대사를 그대로 따라했다. 또한 개그콘서트로 유명해진 강아지 브라우니를 데리고 와 '오로라 공주'에 출연했던 '떡대'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전소민은 '오로라 공주'에서 "암세포도 생명"이라는 명대사까지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감기에 걸린 떡대가 "감기 세포도 생명인데 내가 죽이려고 하면 감기 세포들도 느낄 거 같아요"라는 대사를 하자 전소민은 "개소리"라고 말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전소민이 출연한 '시청률의 제왕'을 본 누리꾼들은 "이 언니 급호감됐다", "아 너무 웃기다", "전소민 신인 맞나? 코믹 연기도 꽤 잘하더라. 앞으로 기대됩니다", "'오로라 공주' 디스 완전 좋았다. 연기도 잘하고 흥해라"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전소민은 지난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 너무 즐거웠어요. '시청률의 제왕' 멋진 팀이에요. '개콘' 파이팅"이라며 개그콘서트 출연 소감을 전했다.

evebel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