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다정한 손호준‧도희 모습에…"설레"
"해태는 잘생기고 윤진이는 귀엽고…잘 어울려"
'응답하라 1994'에서 열연 중인 타이니지의 도희와 배우 손호준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1일 오후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패션킬라(Fashion Killa)'에선 포미닛의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의 도움을 받아 변신을 시도하는 도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희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현장을 찾았고, 해태 역의 손호준에 응원의 메시지를 부탁했다.
이에 손호준은 "우리 윤진(도희)이가 작아서 그렇지 입혀 놓으면 태가 난다. 패셔니스타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이날 손호준을 발견한 도희가 하이파이브를 하려하자 손 대신 자신의 외투를 펼치며 품에 안기라는 제스처를 취한 손호준과 손호준의 품에 쏙 안긴 도희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손호준 도희, 둘이 안는 것 보니 설렌다. 사귀어라", "해태(손호준)는 잘생겼고 윤진(도희)이는 귀엽다. 잘 어울린다", "손호준 도희, 극 중 둘이 커플이었으면 좋았을 듯. 잘 어울린다", "'응답하라 1994' 출연진들, 실제로도 친해보여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