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 앤 바디 워시' 대용량 출시

 피토세린 바디 워시. (차바이오그룹 제공)
피토세린 바디 워시. (차바이오그룹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은 자사 피부건강 브랜드 '차앤맘'(CHA&MOM)이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 앤 바디 워시'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헤어·바디·페이스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유산균과 독자 배합 성분 피토세린®을 중심으로 아기의 피부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지난 5월 리뉴얼 과정에서 병풀 세라마이드와 100% 제주산 알로에베라를 추가해 세정 후에도 피부 진정 효과를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대용량 제품은 기존 피토세린 바디 워시의 용량을 1.7배로 확대한 500㎖ 제품이다. 패키지는 감각적인 드로잉과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와 협업해 완성했다.

차앤맘은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단품을 20% 할인하며, 2개 세트 구매 시 23% 할인과 함께 여행용 피토세린 바디 워시(30g)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차바이오F&C 김석진 대표는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을 반영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를 위한 안전성 검증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