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글로벌 社와 고위급 논의…시장 공략 대비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엘앤케이바이오메드(156100)는 최근 글로벌 메이저 사와 최고 경영진 간 전략 미팅을 통해 유통 전략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는 2년 전부터 해당 업체와 유통 네트워크 확대 및 강화를 통해 글로벌 성장을 준비했다.
올해 1분기에는 생산 인력을 확충하고, 2분기에는 생산설비를 증설해 생산 능력을 약 40% 증대시켰다. 3분기에는 해당 업체와 공동 마케팅 제품인 'BluEx-TM'의 미국 FDA 승인을 완료하며 철저한 사전 준비를 마쳤다.
엘앤케이바이오는 기존의 유통 방식과 거래처 맞춤형 제품 포지셔닝과 전략적 공급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유통망 재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어 최근 고위급 간 논의로 신규 유통 전략의 실행이 초읽기에 들어선 것으로 평가된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글로벌 메이저 사와 파트너십 논의는 단순한 협력 수준을 넘어, 시장 전개 방식과 공급 체계 운영 방안까지 포함해 실무적 접점을 지속해서 넓히는 차원"이라며 "판매 채널 다각화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제고까지 함께 추진해 향후 구체적인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