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소비자 마케팅 강화
배우 박형식 모델로 신규 TV광고 공개
- 황진중 기자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메디톡스(086900)는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박형식이 참여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의 신규 TV광고 '뉴라미스 타임; 뉴라미스와 함께한 12주년의 시간'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TV 외에도 다양한 지면 광고와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톡스는 이번 광고에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박형식의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12년이라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메디톡스는 광고를 통해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한 HA 필러 뉴라미스에 대한 신뢰성을 강조했다.
뉴라미스는 수십년간 축적된 다수의 임상 데이터를 통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글로벌 35개 국가에 수출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뉴라미스는 피부미용 시장의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춰 최근 '뉴라미스 하트'와 '뉴라미스 스킨 인핸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4종의 패키지 리뉴얼 등을 진행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글로벌 앰배서더 박형식 배우와 프리미엄 HA 필러 뉴라미스의 시너지를 통해 뉴라미스가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