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휴온스 맞손…약국 전용 다이어트 3종 코프로모션 협약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삼진제약(005500)은 최근 휴온스(243070)와 약국 전용 다이어트 일반의약품 3종에 대한 코프로모션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진제약의 영업 및 마케팅 역량과 휴온스의 제품력이 결합해 약국 다이어트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양 사가 협업한 약국 전용 다이어트 라인업은 △알룬알룬 정 △에스라진 정 △다이센 캡슐 등 총 3종이다.
알룬 정은 위에서 수분을 흡수하며 팽창해 포만감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식사량 조절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다.
에스라진 정은 방풍통성산 성분을 기반으로 복부 비만은 물론 변비와 부종 등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이센 캡슐은 녹차 유래 성분 '다엽가루'를 주원료로 해 체지방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 에너지 소비 촉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들은 각각 다른 성분과 작용 기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복합 처방을 통한 복용으로 더 건강한 체중감량에 대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약국 다이어트 시장은 점점 정교한 소비자의 니즈에 반응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해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약국 전용 솔루션을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