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꿀조합 레시피 한 캔에…'얼박사' 출시
GS25서 먼저 선보여…순차적 채널 확대
- 황진중 기자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동아제약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는 '얼박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얼박사는 모디슈머 대표 꿀조합 레시피다. 모디슈머는 수정하다(Modify)와 소비자(Consumer)를 합한 말로 기존 상품을 기호에 맞게 새로운 형태로 재구성하는 적극적인 소비자를 일컫는다.
동아제약은 모디슈머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번거롭게 조합하지 않고 한 캔으로 마실 수 있는 얼박사를 선보인다.
얼박사는 타우린 1500mg, 비타민B 3종 등이 담겼다. 피로 회복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타우린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근육회복, 간의 해독작용 등 유해 산소를 제거하는 성분으로 알려졌다.
얼박사는 레몬 라임향을 담아 상큼한 것이 특징이다. 탄산이 함유돼 톡 쏘는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곡선형태의 디자인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캔 형태로 용량은 355ml이다.
얼박사는 GS25에서 선 출시되며 순차적으로 타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얼박사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얼박사는 제조하지 않고 한 캔으로 꿀조합 레시피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면서 "무더운 여름, 타우린과 비타민B 3종이 함유된 얼박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