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ECM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 심포지엄 7월 개최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휴메딕스(200670)는 피부미용(에스테틱)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의료진 대상 학술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다음 달 5일 서울 강남구 소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HART 심포지엄'을 연다.
HART(Humedix experts in Aesthetic Regeneration & Technology)는 휴메딕스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재생력과 첨단 기술의 전문성을 상징한다. 에스테틱 의료 분야의 미래 가치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도 담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인체유래 무세포동종진피(hADM) 성분의 ECM 부스터인 '엘라비에 리투오'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지난해 11월 에스테틱 시장 최초 출시 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학술 마케팅을 전개하며 전국 300여 개 클리닉에서 피부 개선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이외에도 HA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보툴리눔 톡신 브랜드 '리즈톡스', 약물 전달 장비 '더마샤인프로', 인체지방세포배양액 기반 '셀엑소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할 계획이다.
휴메딕스 강민종 대표는 "HART 심포지엄을 통해 차세대 ECM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의 경쟁력을 알릴 것"이라며 "진료 현장에서 실질적 도움과 에스테틱 분야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