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우수 영업사원 34명 시상…차량∙해외연수 지원
- 김정은 기자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휴온스(243070)는 6일 성남 판교 본사에서 '2024년 휴온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온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우수 영업사원과 지점을 선정하고 있는 대표적인 복지 제도다. 휴온스는 지난 2014년부터 12년 연속 시상을 통해 영업사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노고를 위로했다.
올해는 34명의 우수 영업사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인지점은 뛰어난 영업성과를 기록하며 3년 연속 최우수지점상을 수상했다. 우수 영업사원에게는 차량을 지원하며, 최우수 지점에는 해외연수의 기회가 주어진다.
박혜미 휴온스 경인지점 이사는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연속 최우수 지점상의 기록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수영 휴온스 대표는 "어려운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이룬 매출 실적은 전국 각지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분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과 기업을 향한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영업사원 차량 지원 및 해외연수 인센티브뿐 아니라 △무이자 가계자금대여 △주거 지원 △임직원 교육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지원(배우자 포함) △임직원 경조사 및 가족 기념일 지원 △유연 근무제 △연말 리프레시 휴가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1derlan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