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에이아이, 2025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 '국무총리 표창'
- 강승지 기자

(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SCL그룹 계열사인 홈즈에이아이는 지난 4일 제주에서 열린 '2025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K-INNO SHOW 2025)'에서 임동석 대표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은 국내 혁신형 중소기업의 성과를 세계 무대에 알리고 시장 진출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행사다.
홈즈에이아이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경영 성과를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임동석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의료 인공지능(AI) 제품을 통해 국내 의료 환경을 개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SCL그룹 계열사인 홈즈에이아이는 의료 AI 플랫폼을 기반으로 디지털 진단 솔루션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심장 질환 조기 진단 및 예방을 위한 디지털 진단 플랫폼 'CL홈즈(CLholmes)'을 통해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인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SCL그룹은 국내 최초 검체분석 및 건강검진 기관인 서울의과학연구소(SCL)를 중심으로 여러 헬스케어 분야 관계사를 보유하고 있다.
ks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