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퇴마 연구소' 감독 "특출 블랙핑크 지수, 팬심 담아 캐스팅" [N현장]


                                    

[편집자주]

블랙핑크 지수 2023.9.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깜짝 등장한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려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김성식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 감독은 원작 웹툰 '빙의'를 영화화 한 것에 대해 "영화화 하려고 했던 건 천박사 캐릭터가 주요했던 것 같다"라며 "그리고 빙의, 왔다갔다 하는 것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자칫 판타지로 가면 유치할 수 있어서 중간선을 지키려고 노력했다"라며 "리얼 베이스에 컴퓨터 그래픽을 했다고 생각하면 좋겠다"고 했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블랙핑크 지수가 특별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대해 김 감독은 "선녀라는 이미지에 맞는 역할을 찾다가, 드라마 '설강화'를 보고 지수씨를 생각했다"라며 "팬심 50%와, 스케줄이 맞아서 50%로 캐스팅이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후렛샤, 김홍태 작가의 웹툰 '빙의'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는 오는 27일 개봉.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선균 수갑 보여" 예언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적중
  2.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명절선물" 퇴사자 폭로
  3.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4. "부적절한 관계로 시작해 6년" 의원이 재판서 밝힌 까닭
  5. 계곡살인 이은해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악녀아냐" 옥중 편지
  6. 뺑소니 1시간 만에 '김호중 옷' 갈아입은 매니저…CCTV 찍혀